메가폰코리아

모집요강

#나만빼고 / 연극

조회수:2,088

[관극] 극단 화담의 신개념 소통 연극 ‘#나만빼고’

채용시 마감

감독 박상협 접수기간 채용시 마감 ~ 채용시 마감
장르 옴니버스 코믹 드라마 오디션 기간 협의 후 결정 ~ 협의 후 결정
제작유형 연극 예상 촬영 기간 2019.08.01 ~ 2019.09.30
제작사 극단 화담 촬영장소 대학로 익스트림씨어터 2관
캐스팅 담당자 메가폰코리아 페이 무료 관람권-3만원
담당자 이메일 비공개
담당자 연락처 비공개

작품소개
신개념 카톡 소통 연극 <#나만빼고>는 공연 중 프로젝터를 통해 연극 초반부터 끝까지 관객이 보낸 ‘카카오톡(이하, 카톡) 문자 메시지’와 주인공의 카톡을 실시간으로 무대 위에서 중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어두운 공연장 객석에 밝게 켜진 휴대전화 화면의 불빛. 연극, 뮤지컬 등 일반적인 공연장에서는 ‘공연 에티켓’에 어긋나는 행위다. 그러나 연극 <#나만빼고> 공연장에서는 아니다.

1인 방송이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크리에이터와 시청자들의 직접적인 소통이 대세로 떠오른 요즘, 이런 ‘핫한’ 콘텐츠를 연극에 접목시킨 것이 바로 <#나만빼고>다. 관객 참여형 연극은 많지만, <#나만빼고>는 휴대전화 메신저 앱인 카톡을 이용해 관객과 소통하며 극을 진행한다는 점에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덧붙여 설명하면, 카톡이라는 대중화 되어있는 통신매체를 이용하여 관객들과 배우가 중간 중간 소통하는 공연으로 오픈 카카오 톡이라는 앱을 이용하여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걱정 없이 자유로운 익명으로 친구와 카톡 메시지를 나누듯 배우들과 부담 없이 공연에 참여할 수 있고 프로젝터로 여러 영상을 활용하여 더 큰 재미를 극대화 시킨다.

공연을 관극하는 관객들은 카톡 단톡방에 초대되고 주인공인 진욱의 친구가 되어 공연을 함께 진행하게 된다. 공연을 단순히 보고 즐기는 것을 넘어서 관객들이 주인공의 친구라는 역할까지도 함께하여 관객 본인이 작품의 일원이 되는 독특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시놉시스
고백한번 해보지 못하고 나 홀로 이별 여행을 준비하는 찌질한 청년 ‘진욱’.
목적지 없이 터미널에 도착해서 제일 먼저 출발하는 대부도행 버스표를 끊는다.
대부도 여행 도중에 만나는 사람들을 보고 ‘진욱’은 자기 자신을 돌아보게 된다.
아프신 어머니를 위해 경주로 여행을 가려 하는 모녀의 만남, 대부도 바닷가에서 만난 주말부부 남편,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나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상황과 사람들, 아침에 식당에서 만나는 가족 이야기…. ‘진욱’이 볼 때는 모두가 행복해 보이는 사람들이다.
하지만 저마다의 아픔들이 있는 사람들이고 이들을 만난 후 용기를 얻은 ‘진욱’은 서울에 도착해서 고백을 준비하는데…

추가 기타 사항
2019.07. 22~ 2019. 07.31 (메가폰코리아 회원 응모 기간)
1차로 7월 31까지 응모인원 20인이 넘지 않으면 초대기간 동안 응모기간을 연장합니다.
기간: 2019. 08.01 ~ 2019. 8월 31 (메가폰코리아 회원 초대 기간)
장소: 대학로 익스트림씨어터 2관


지원 종료 후, 당첨자 분들의 ‘성함’이 극단 화담의 예약 담당자께 전달됩니다.
당첨자 분들께는 ‘모바일 초대권(원하시는 날짜에 관극 가능)’을 전송 해 드립니다.



------------
메가폰코리아의 말 - 티켓 제공해주신 배우 이주미님께 다시 한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티켓 배부의 우선순위를 두기 위해, 지원해주신 분들 중 <오디션 후기> 란에 여러분이 배우생활을 하며 겪었던 오디션 이야기를 써주시는 분께 우선으로 티켓을 드리고자 합니다 :)
주제는 '내 인생 최악의, 최고의 오디션은?' 혹은 '메가폰미디어센터에서 보았던 오디션' 중 한가지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


관람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 티켓을 제공해주신 배우 이주미님의 말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총 23명 지원

역할 비중 주연
성별
역할 이름 관객
나이 10 ~ 70대
역할 특이사항
캐릭터 소개 연극에 관심 있으신 <메가폰코리아>의 회원님들께 연극 티켓 40매(총 20명께 2장)를 후원을 하고자 합니다.
이 연극은 현재, 참신한 연극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공연으로 저도 개인적으로 즐겁게 관극을 한 작품입니다.

지난 6월 12일, 커뮤니티 오디션 후기 게시판에 모 배우님께서 메가폰코리아를 통해 느끼신 점들에 대해 고마움을 보답하고자 연극의 공연티켓을 후원하시는 것을 보고, 그 배우님의 ‘아름다운 마음’에 감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 따뜻한 마음을 본받고 싶었고 기회가 된다면 ‘나눔과 소통’의 장에 동참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메가폰코리아>에서 기회와 소중한 경험을 얻게 되었고 <메가폰코리아>에 등록되어 계신 수많은 멋진 배우님들의 능동적인 도전을 보면서 존경을 담은 감탄과 좋은 자극을 받게 되었습니다. 고마운 마음을 글로 다 표현하지 못하여 ‘극담 화담’을 통하여 작은 정성을 준비하였사오니, 부디 따뜻한 눈길로 관극 해 주시길 소망합니다.
캐스팅 키워드
예상 경쟁율
300:1

많이 지원한 아티스트 유형



#묵묵한

성별

남자

999,999명

여자

999,999명

나이

10대 999,999명
20대 999,999명
30대 999,999명
40대 999,999명
50대 999,999명

관련이미지

관련 영상

파일